싱어게인2 무명가수전 시즌2 투표하기로 나만의 우승자를 직접 뽑아보세요. 지금껏 활발하게 가수로써의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 분들이 나와서 큰 화제를 불러온 Sing Again이 다시한번더 찾아옵니다. JTBC에서는 21년 8월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습니다.

본방송 보다도 유튜브를 통해서 더욱 큰 화제가 되어버린 싱어게인 무명가수전의 시즌2가 돌아온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거립니다. 이번 글에서는 JTBC 싱어게인 오디션 프로그램 지원 방법 및 참가자 모집과 관련된 정보를 함께 나누려 합니다.

 

늘 새로운 아티스트 위주로만 보여주던 그간의 오디션 프로와는 달리 가수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지만 아무도 알아봐주지 않는 무명의 신예와도 같은 가수들의 입장을 노래로만 집중한 컨셉이 인기였습니다. 덕분에 우승자 3인방이라 할 수 있는 이승윤, 이무진, 정홍일 모두가 프로가 끝난 뒤에도 활발히 각종 방송, CF 등에서 활약하고 있죠.

 

지난 1차에 참가하지 못해서 아쉬웠던 실력파 가수분들이 다시한번 날개를 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희망합니다. 그런 바램이 모아져서 그런지는 몰라도 더욱 화제가 된 장면들이 많았던 것 같네요. 제 2의 이승윤을 찾는다는 취지로 하는건 아닙니다. 더욱 멋진 분들이 많을테니 두번째라는 수식어를 프로세계에서 붙이긴 민망하거든요.

 

싱어게인2 참가자 지원방법

1. 공홈으로 들어가서 <싱어게인 시즌2> 지원서를 다운받아서 작성합니다.

 

[싱어게인2] 참가자 모집

싱어게인2 참가자 대 모집 2020년 전국민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며 신드롬을 일으킨 싱어게인이 2021년 시즌2로 더욱 특별하게 돌아옵니다! 성별, 국적, 장르 불문!! 조건은 역시 단 하나, 단 한

tv.jtbc.joins.com

 

2. 휴대전화 및 카메라 등을 통해 본인의 노래 1곡과 가장 자신 있는 가요 1곡을 포함 총 2곡을 촬영합니다.

3. 공식메일인 jtbcsingagagin2@daum.net 으로 파일을 첨부해 발송합니다.

 

본인이 그동안 활동했던 행사장 영상이나 방송에 출연한 장면도 함께 파일로 첨부하면 좋습니다. 회사에 지원할때 경력직이면 포트폴리오를 보여주면서 인사담당자한테 어필하는 것처럼 말이죠. 하나라도 어떻게든 더 끄집어내서 자신의 끼와 재능을 맘껏 펼쳐야 합니다.

 

어떻게든 서류가 통과되어야 예선이라도 볼 수 있을테니 말이죠. 지난번 노래는 알지만 얼굴은 몰랐던 그시절 가수들을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 1기 우승자인 이승윤과 이무진, 정홍일처럼 드라마 OST, 각종 공연 및 앨범 발매까지 서포트 잘되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에 적극 지원 바랍니다.

 

이글을 계속해서 업데이트 됩니다. 원래 기획대로 싱어게인2 투표하기를 바탕으로 무명가수전 시즌2 바로알 수 있도록 하는게 저의 목표니 말이죠. 즐기실 분들은 저만 믿고 오세요.

+ Recent posts